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위로-나의 해방일지

by 까뮤뮤비 2023. 6. 6.

https://youtube.com/shorts/gEs8Q4PXI-I?feature=share

 

김지원, 손석구 주연의 '나의 해방일지' 드라마와 이하이 노래 '한숨' 을 뮤직비디오로 만들어봤다.

 

솔직히 드라마가 시작될때만 해도 나도 별 관심은 없었다.

 

한 2~3회 지났을까 입소문을 타고 드라마가 바쁜 현대인의 마음을 잘 대변해준다고 느낄때 쯤 나도 그제서야 티비로 드라마를 보기 시작했다.

 

김지원의 내성적 성격도 표현을 잘했지만 손석구의 구씨 배역은 아마 손석구 배우 아니면 대체불가 할 정도로 연기가 아주 찰떡이였다.

 

드라마를 재미있게 본 나로서는 이 드라마의 장면들이 이하이의 한숨 노래와 절묘하게 맞아떨어졌고 유튜브로(지금도 아직 초보이지만) 한참 배워가며 동영상을 만들때 꼭 한번 멋진 뮤직비디오로 만들어 보고 싶었다.

 

어떻게 어렵사리 만든 쇼츠는 그나마 조회수를 올렸지만 뮤직비디오로 노래 전곡이 담긴 영상은 쇼츠보다 조회수가 아주 저조했다.

 

물론 내가 만든 영상이기에 나는 보면서도 감정이입을 하며 씁쓸한 마음을 잘 대변해줬다고 생각했는데 아직 갈길이 먼가 보다. 구독자님들이 많이 생겨야 내 영상이 재미있고 자꾸 보고 싶다는건데 아직까지 크게 반응이 없다는 건 그만큼 부족하다는거겠지.

 

잠시나마 짧은 뮤비를 보고 위로가 됐으면 좋겠다.